티스토리 뷰

19일 토요일의 하루...ㅎ
오늘은 경옥이가 병원 검사가 있어
잠시 아침에 가게된 고대병원...
그리고 병원 내의 커피샾...
음...
난 이상하게 병원 내의 커피 전문점은 첨으로 본거 같은 기분이...
예전엔 이런게 없었는데....ㅎ
병원의 딱딱한 이미지는 어디로 간데 없고
뭔가 새로운 느낌이 들었다...





병원을 아침 일찍이 갔던터라
우리는 곧장 다시 신림으로 돌아와서는
경옥이의 네일샾으로 직행~
난 옆에서 '수도쿠'를 열심히 했더랬지....ㅋㅋ







저런 다양한 색깔을 어떻게....ㅎㅎ
메니큐어라기 보다는 페인트 같다는 느낌이 드는거 뭐지???ㅎㅎ



은은한 보라색으로 둔갑한 경옥이 손...ㅎ
환한 조명에 이쁘다....^^
네일 샾에서 나오니 오후 1시경이 되었고
배가 고파 점심을 먹어야 겠다 싶어
찻게된
생선구이 전문점...
여기서 우리는
삼치구이와 제육볶음을 시켜 먹었다.
음...
두번째로 온거 같은데
간단하면서도 맛있고 배부르게 먹기에 정말 좋은 곳인듯하다.
그리고 자리 옆으로 창문이 거의 활짝 열려
시원하면서도 또 다른 느낌을 준다...^^








Posted by kwakjun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