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09.06.20.
담양으로 아침 일찍 버스를 타고...
어째 주중엔 날이 좋다가
주말만 되면 날이 흐린지...
그나마 비가 오지 않아 다행이였지만...ㅎ



대나무 죽통밥을 먹으면서 들렀던 식당..
안에서 한컷...ㅎ



양은 그다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나름 맛이 있었던...ㅎㅎ



죽녹원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있던 물레방아..



대나무를 대상으로 한컷...



죽녹원 옆에 위치한 대나무 체험 학습장이었던가?
경치가 정말 멋있었다.
잠시 비를 피하면서 한컷...



2009.06.21. 아침 팬션 앞 베란다에서...한컷
밤새 비때문에 내심 고심했는데...
다행히 날이 좋아졌다는...ㅎ



팬션 앞 화단에 있던 꽃이
흐린 날씨에 유달리 이뻐 한컷...ㅎ



담양 용소폭포를 보러 발길을 옮기던중
때이른 단풍이 너무 이뻐
한컷...



출렁다리...ㅎ
특이한 이름...ㅎㅎ
다리 위에서 지상까지 30m 높이...
꽤나 높았다...
다리를 건너면 정말 출렁출렁...ㅎㅎ



처음으로 가본 메타세콰이어 길...
정말 멋있었다.
집 근처에 이런 곳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ㅡㅡa



메타세콰이어 길에서 한컷...^^



담양을 처음으로 가보았었다.
하지만 아직 못 가본 곳이 많아
아마도 다음에 한번 더 오게될 듯한 여행지...
그나마 둘째날에 날이 좋아져
좋은 사진들을 많이 남겼다.
좋은 추억을 담양에서
남겨놓고
서울로 발길을 돌렸다...

2009.06.21. 담양
by kwakjun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