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ICON D90/D90 & 일상

(15)
[2010.03.21.] 다혼 vitesse D7 구입~ 평소 갖고 싶던 자전거 구입...ㅎ 서울 근교에서의 여행과 자전거 여행을 위해 구입하기로 결정. 큰 맘 먹고 질렀다...경옥이랑...ㅎ 사자마자 여의도 일주를 시작으로... 앞으로의 많은 여행이 기다리고 있음에 기분이 좋다...ㅎ Vitesse D7은 알미늄 프레임으로 가장 경쟁력있는 폴딩자전거이다. 이미 영국에서 자이언트, 브롬톤, 버디등을 제치고 전체 폴딩 자전거중에서 가장 가치있는 모델로 선정되었다. 다혼 딜럭스 컴포넌츠와 결합된 Vitesse D7은 탁월한 주행성능과 가벼운 무게로 최고의 베스트 셀러 제품에 등극했으며 또한 2007년 모델은 다른 딜럭스 모델들과 마찬가지로 8가지 칼라의 다양함으로 각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며 또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핸들포스트로 업그레이드되어 전가족이 함..
[2010.01.10.] 보라매 공원의 설경 정말이지 올만에 찾게된 보라매공원...ㅎ 여름엔 정말 자주 갔었는데 날이 추워지면서 발길이 뜸했더랬지....ㅎ 눈이 내린지 며칠 지난 이날... 날씨가 추웠던 탓인지 눈이 그대로 있었다. 그리고 밤이라 그런지... 조명에 빛춰진 눈이...ㅎ 눈이 정말 많이 내린날 왔었더라면... 발자국들이 적었을 법한....ㅎ 눈으로 덮힌 보라매 공원은... 완전..다른 세상이다... 하지만.. 춥다...ㅎ 서울에 한번 더 눈이 내리려나? 그럼 다시 와야지....ㅋ 누가 만들었을까?ㅎ 근데... 큰넘은...머리가 없다...ㅎ  난간에 카메라를 두고 찍은 야경... 호수 위(?)로... 사람들의 발자국이 보인다...^^
[2009.12.25.] 2009년 크리스마스 서울의 풍경... 드디어 2009년 크리스마스를 맞이한다...ㅎ 평범하면서도 소란스러운 느낌이 나는 크리스마스... 그런데... 정말이지 추웠다. 그래서 멀리 여행은 포기하고...ㅎㅎ 서울 시내 나들이를 하기로 맘 먹었다...ㅎ 서울 시청 앞 광장... 커다란 트리로 광장의 조그마한 부분을 가득 매운다.
[2009.11.11.]빼빼로데이...ㅎ 경옥이한테 처음으로 받은 빼빼로데이 선물...ㅎ 회사 일 마치고 달려 가서는 인사동에서 저녁 같이 먹고...ㅎ 
[2009.10.25.]볼링장에서...ㅎ
[2009.09.26.] 여의도 나들이 그리고 노량진과 볼링...ㅎ 여의도 강변이 새롭게 단장했다. 올해 초였던가? 강변 공사로 인해 자전거도 제대로 강변으로 달리지 못했는데 이제서야 새로이 개장을 하게 된 것이다. 바람 냄새도 느낄 겸해서 경옥이와 여의도로 향하였다. 지난번에 왔을때와는 느낌이 달랐다. 허허 벌판에 공사중이었는데.... 사실...이글도 지금..엄청 늦게나마 올린다...ㅎ 첫 직장을 그만 두고 한동안 쉬면서 바쁘게 돌아다니다가 새로운 직장을 다니게 되면서.. 글 올릴 시간 마저 나지 않았다. 얼마전 새로운 노트북과 함께 집에서 이렇게 글을 적는다...ㅎ 주말이라 그런가... 역시나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 여의도 강변인가보다. 다리 밑은 바람이 얼마나 시원하던지... 지금은 춥지만...ㅎㅎ 한동안 달리다가 그늘 밑에서 휴식을 취했다. 더워서 앉았지만 얼마나 ..
[2009.10.29.] 노트북 구입~! 새로이 일을 시작하면서 갖고도 싶었고 이런저런 이유로 지르게된 노트북~~!! 삼성 X170-PA40SE 이번에 삼성에서 40주년 기념으로 특판을 한다고 해서 특별히 신경써서 만든 모델이라나?ㅎㅎ 특히...이번에 출시된 윈도우7이 설치되어 있고 4기가 메모리에 320기가 하드를 가지고 있는 11.6인치 노트북이다...ㅋ 집에 와서는 켜게 되는 녀석....ㅎ 윈도우7 마크와 센트리노 2 마크가 선명하다...ㅎ 초기 부팅 시... 메모리는 700메가에서 800메가 전후를 왔다리 갔다리... 32비트 운영체제인지라... 4기가 메모리 이지만...3기가만 인식한다. 나머진...내장 VGA 녀석이 쓰고 있는 모양인듯...ㅎ 흠....64비트라면 저 메모리를 다 썼을지도 모를껀데....ㅎ 저전력으로 나온 모델이라 그..
[2009.09.20.] 베드민턴 베드민턴 채를 사고 경옥이와 함께 두 번째 치러 오게된 날 이날은 저번과는 달리 바람이 불어서일까? 왜그리 컨트롤이 안되던지...ㅎ ㅋ...그래도 내가 딱히 컨트롤을 잘하는 것도 아니지만... 바람 탓일까... 내 실력 탓일까... 그 날따라 경옥이가 이리저리... 운동을 많이 시켜버렸더네....ㅎㅎㅎ; 바람만 적었더래도 흠... Posted by kwakjun0